• 최종편집 2024-04-19(금)
 

IMG_2583.JPG

신임대표회장 김정설 목사(좌측)와 직전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 

제28회기 중부협의회가 6월 17일 오후 1시 계양구에 소재한 계산교회(김태일 목사 시무)에서 정기총회로 모여 김정설 목사를 회장으로 선출하고 회무를 진행했다.

 

IMG_2491.JPG
예배 인도하는 오범열 목사 
IMG_2493.JPG
기도하는 김정설 목사 
IMG_2494.JPG
성경봉독하는 박순석 목사 
IMG_2497.JPG
찬양하는 노경범 집사 

1부 예배는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성산교회)의 인도로 차기회장 김정설 목사(광음교회)가 기도 후 서기 박순석 목사(예수열방교회)가 사도행전 20장 24절을 봉독한 후 테너 노경범 집사(계산교회)가 찬양했다.

 

IMG_2498.JPG
설교하는 박춘근 목사 

명예회장 박춘근 목사(남부전원교회)가 '사도바울의 고백'이란 제목으로, 하나님 편에 바르게 서는 신앙을 가져야 할 것에 대해 말했다. "기독교는 신앙고백의 종교이다. 베드로는 3번 자신의 신앙을 고백했다. 신앙고백의 내용을 통해 바른 신앙과 잘못된 신앙을 구분할 수 있는데 '링컨은 우리가 하나님 편이 되야한다고 했고 부시는 하나님은 우리 편'이라고 했다. 비슷한 말이지만 다르다. 이 말이 두 사람이 어떤 지도자인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우리는 하나님 편이 되야한다"

박 목사는 정치와 신학을 명분으로 갈라치기하는 것은 옳은 신앙이 아니라고 했다. "오정호 목사는 몇년 전 호남과 개혁측을 위해 부총회장을 양보했다. 과거 이영수 목사는 중부지역의 지도자였는데 문서설로 개혁교단과 갈라졌다. 정치와 신학이 다르다는 명분으로 분리한 것이다"

끝으로 박 목사는 바른 신앙 고백을 하고 바르게 살아야 할 것을 강조했다. "우리는 자기 고백을 하고 고백한대로 살아야한다. 중부협의회는 33개의 노회로 구성되어 총회의 허리역할을 하고 있는데 시대적 사명을 감당해야한다. 하나님 편에 서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란다" 

IMG_2501.JPG
헌금기도하는 강의창 장로 
IMG_2509.JPG
찬양하는 김문기 장로, 송원중 장로 

회계 강의창 장로(가장축복교회)가 헌금기도하고 김문기 장로(새에덴교회)와 송원중 장로(새에덴교회)가 찬양했다.

 

IMG_2517.JPG
특별기도하는 정진모 목사 
IMG_2519.JPG
특별기도하는 김인기 목사 
IMG_2522.JPG
특별기도하는 이두형 목사 
IMG_2524.JPG
특별기도하는 전은풍 장로 

증경회장 정진모 목사(한산제일교회)가 '총회와 총신학원을 위하여', 증경회장 김인기 목사(평안교회)가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를 위하여', 수석공동회장 이두형 목사(서인천제일교회)가 'GMS와 세계선교를 위하여', 상임회장 전은풍 장로(춘천제일교회)가 '중부협의회를 위하여' 특별기도했다.

 

IMG_2526.JPG
격려사하는 하귀호 목사 
IMG_2528.JPG
격려사하는 박신범 목사 
IMG_2529.JPG
격려사하는 김태일 목사 

증경회장 하귀호 목사(만민교회)가 "물이 차면 배가 뜬다고 했다. 중부협의회가 호남협의회와 함께 있다가 분리된지 28년 됐다. 더 성숙하기를 바란다. 또한 힘을 모으면 산을 옮긴다고 했는데 중부협의회가 더 큰 일 감당하기를 바란다"고 격려사하고, 증경회장 박신범 목사(동성교회)가 "시144:15 '여호와를 자기 하나님으로 삼는 백성은 복이 있다'고 했다. 우리는 하나님 앞에 귀빈이다. 귀빈된 것을 축하드린다"고 격려사하고, 공동회장 김태일 목사(계산교회)가 "오늘 정기총회를 위해 저희 교회 오셔서 감사드리고 잘 섬기겠다"고 격려사했다.

 

IMG_2530.JPG
축사하는 김선규 목사 
IMG_2531.JPG
축사하는 고영기 목사 

 

IMG_2537.JPG

                                       격려받는 신임, 직전, 명예 회장 
IMG_2538.JPG
축사하는 서만종 목사 
IMG_2540.JPG
축사하는 강진상 목사 
IMG_2541.JPG
축사하는 석찬영 목사

증경총회장 김선규 목사가 "저는 중부지역에서 성장해 목회는 서북지역에서 해서 서북지역으로 총회장을 했다. 직전 회장은 그 동안 수고 많이 하셨고 신임 회장은 큰 일을 하실 것이라고 믿는다. 중부협의회가 많이 성장했는데 앞으로도 많은 인물을 배출하시기를 바란다"고 축사하고, 총회총무 고영기 목사(상암월드교회)가 신임 대표회장과 직전 대표회장, 명예회장을 앞으로 불러 축하하고 격려한 후 호남지역노회협의회 명예회장 서만종 목사가 "퇴임하는 오범열 목사님은 젊은 호랑이와 같이 많은 일을 하셨다. 신임 김정설 목사님은 재주를 잘 부리는 곰과 같으시다. 현재 많은 일을 감당하고 계시다. 재주가 많으신 슈퍼맨과 같으시다"고 축사하고, 전국영남교직자협의회 대표회장 강진상 목사가 "축하하러 멀리서 왔다. 협의회 임원은 아무나 할 수 없는 것이기에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중부협의회가 교단의 하나됨에 중심역할을 잘 해주고 선도하는 역할을 잘 해줄 것이라 믿는다. 협의회에 힘든 일이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감당하는 회원들이 되시기 바란다"고 축사하고, 기독신문이사장 석찬영 목사(광주중앙교회)가 "중부협의회는 중심 역할을 하고 있는데 나날이 부흥하심을 축하드린다. 중부협의회는 교단에서 꼭 필요한 역할을 많이 했다. 하나님의 방법은 사람을 사용하시는 것인데 신임 회장을 통해 더 많이 부흥,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축사했다.

 

IMG_2544.JPG
환영인사하는 이정흠 목사  
IMG_2547.JPG
교회광고하는 박종의 장로  
IMG_2549.JPG
광고하는 정영교 목사  
IMG_2550.JPG
축도하는 문세춘 목사

인천노회장 이정흠 목사(왕성교회)가 "본 교단의 중추적 역할을 감당하는 중부협의회가 정기총회를 하게 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신임원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인천노회의 김정설 목사가 대표회장으로 취임해 축하드린다"고 환영인사하고 실무회장 박종의 장로(계산교회)가 환영인사와 교회광고 후 서기 박순성 목사가 광고한 후 증경회장 문세춘 목사(가경제일교회)가 축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IMG_2558.JPG
회무기도하는 하재호 목사 

 

IMG_2560.JPG

회의 진행하는 임원들 
IMG_2564.JPG
감사보고하는 최윤영 목사 
IMG_2565.JPG
회계보고하는 강의창 장로 
IMG_2573.JPG
인사하는 경성노회 임원들
IMG_2569.JPG
신임 대표회장에 선출된 김정설 목사 

IMG_2583.JPG

                                               신구 대표회장 
IMG_2591.JPG
취임패 증정 

IMG_2592.JPG

                                              축하패 증정 
IMG_2596.JPG
취임사하는 신임대표회장 김정설 목사 
IMG_2600.JPG
공로장 수여 
IMG_2603.JPG
남전도연합회 임원들 인사 
IMG_2606.JPG
폐회기도하는 강문구 목사

2부 총회는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성산교회)의 사회로 실무회장 하재호 목사(주사랑교회)가 기도한 후 서기 박순석 목사(예수열방교회)가 회원 157명이 참석한 것을 보고하여 개회됐다. 감사와 회계보고는 유인물로 받기로 하고 경성노회를 호남지역협의회로 보내는 것을 허락하고 임원선거 후 명예회장이 신임회장 취임패를 증정하고 인천노회에서 축하패 전달 후 신임회장 김정설 목사가 "최선 다해 노력하겠다. 총회를 위해서도 애쓰겠다. 회원 노회의 화합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 많이 기도해 주시기 바란다"고 인사한 후 신임회장이 명예회장에게 공로장을 수여 후 기타 잔무는 임원들에게 맡기기로 하고 중부지역 남전도연합회 임원들 인사 후 부회록서기 강문구 목사(단구평강교회)의 폐회기도로 중부협의회 정기총회를 마쳤다.

이날 정기총회를 위해 계산교회에서는 장소 제공과 중식, 간식 봉사 그리고 선물로 힘써 봉사해 모든 참석 회원들이 크게 감사했다.

 

IMG_2554.JPG

 

IMG_2555.JPG

 

IMG_2608.JPG

 

IMG_2609.JPG

 

IMG_2612.JPG

 

IMG_2571.JPG

 

IMG_2479.JPG

 

IMG_2480.JPG

 

IMG_2481.JPG

 


KakaoTalk_20220617_18585346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정설 목사, 중부협의회 신임회장으로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