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IMG_7467.JPG
참석자 단체 사진 

월기총 주최로 창조자연사박물관 탐방 및 인물대전 기획단 출범 감사예배가 8월 1일 오전 10시 30분에 시흥시에 소재한 새하늘의교회(박승식 목사 시무) 창조자연사박물관 예루살렘 성전에서 ‘창조적인 체험으로 복음전파 월드선교 인재양성’을 주제로 있었다. 


IMG_7385.JPG
찬양인도하는 유수현 선교사 
IMG_7388.JPG
예배인도하는 정도출 목사 
IMG_7391.JPG
기도하는 이종득 장로 
IMG_7394.JPG
성경봉독하는 김복례 목사 
IMG_7396.JPG
성시낭독하는 박재천 목사 
IMG_7399.JPG
찬양율동하는 김현자 목사 

제1부 개회예배는 유수현 선교사의 찬양 후 정도출 목사의 인도로 이종득 장로가 기도한 후 김복례 목사가 요한복음 9장 4절을 봉독하고 박재천 목사가 성시낭독 후 김현자 목사가 찬양율동하고 피종진 목사가 ‘보내신 이의 일을 우리가 하여야 하리라’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IMG_7403.JPG
설교하는 피종진 목사

피종진 목사는 “하나님은 사사시대에 미디안에게 압제당하는 이스라엘을 위해 기드온을 불러 사용하셨다. 또한 하나님은 월기총으로 이 자리에 모인 우리를 통해 일하신다. 주역이 되서 하나님의 일을 잘 감당해 하나님과 사람에게 인정 받기를 바란다"며 "첫째, 하나님께서 창조주이심을 가르쳐 주권자가 하나님이심을 알게 해줘야한다. 둘째, 모든 도우심은 하나님께로부터 온다는 것을 믿어야한다. 셋째, 우리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해야한다”고 말했다.

 

IMG_7409.JPG
헌금기도하는 백이삭 목사 
IMG_7411.JPG
헌금특송하는 윤정순, 손찬헌 목사 
IMG_7412.JPG
광고하는 김영달 목사 
IMG_7415.JPG
축도하는 피종진 목사 

백이삭 목사가 헌금기도 후 윤정순·손찬헌 목사가 헌금특송하고 김영달 목사가 광고 후 피종진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IMG_7428.JPG
2부 사회하는 정진희 목사  
IMG_7421.JPG
꾸미오리찬양선교단  
IMG_7424.JPG
조에스더 목사, 유수현 선교사 특송  
IMG_7426.JPG
환영사하는 박승식 목사

제2부 환영 인사 및 격려는 정진희 목사의 사회로 꾸미오리찬양선교단(김창숙 목사 외 2명)과 조에스더 목사가 특별찬양한 후 박승식 목사가 “박물관이 세워진지 20년이 지나 건물이 낡았지만 유물은 그 어디보다 많이 있다. 하나님의 섭리로 박물관이 만들어졌다. 다른 자연사 박물관은 진화론에 근거해 만들어졌지만 이곳은 창조론적인 관점에서 박물관이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한국교회에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한다. 창조론의 기초 위에 모든 기독교가 세워져 있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잘 가르쳐야한다”고 환영사 한 후 정진희 목사가 “월드기독교총연합회(약칭, 월기총) CWC(Christian World Council) 주최로 열리는 ‘창조자연사박물관 탐방 및 인물대전 기획단 출범 감사예배’에 오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창조적인 체험으로 복음전파 월드선교 인재양성’이며 주제성구는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 하시니라(창1:1,20~31절)’입니다. 이 좋은 창조자연사박물관 예루살렘 성전에서 창조적인 CWC한국인물사 기획단 출범식 개최를 감사하며, 오직 창조주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오늘 모임의 목적은 먼저, 다양한 생명의 신비를 느낄 수 있는 국내 최초 창조론 중심의 박물관 탐방을 통해 홍보의 극대화를 위하여 기도하며 취재 보도하여 진화론 교육의 문제를 개선토록하고, 만물에 나타난 하나님의 신성과 자연사 유물을 통해 하나님의 창조를 역사와 과학적으로 증거하고 전파하며, 창조국제적인 월드선교의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한 CWC한국인물사는 제1차로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월기총, 한기총, 한교연, 한교총, 국회조찬기도회, 국가조찬기도회, CBMC, 세직선, 한직선, 미래자연사환경학회, 한국창조과학회 등 전.현직 대표와 국내 100대교회(담임, 원로), 100대 신학교와 연대, 이대, 숭실대, 한세대, 나사렛대, 서울한영대 등 미션스쿨 포함(전,현직 총장 및 이사장), 100대 기도원장(평화의동산, 연수원, 수양관 포함) 중에 신청을 선착순으로 받아 각본을 만들어 순회하며, 기도성회와 대담 등을 하고, CWC한국인물사 심사위를 통해 100인을 선정하여 원고를 받고, 문서선교 약정서를 받은 후 정보를 입수 하면서 편찬위를 구성, 세미나와 연합성회 및 인터뷰와 시상식 등을 통해 자료를 보충 편집발행해 국회도서관에 기증, 전국 시도와 학교 등 도서관, 서점 등에 온ㆍ오프라인 보급을 통해 설교, 강의, 논문 등 자료와 창조론 학술정보를 공유하고자합니다“라고 인사말했다.

  

IMG_7430.JPG
격려사하는 김춘환 목사  
IMG_7431.JPG
격려사하는 김종수 목사  
IMG_7434.JPG
인사말하는 김복만 목사 

김춘환 목사가 “인물대전을 통해 후손들에게 선조의 좋은 신앙 유산을 잘 남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격려한다"고 격려사하고, 김종수 목사가 “귀한 모임 시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힘을 다해 충성해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사하고, 김복만 목사가 “88올림픽 때 이것을 기념해 부산에서 울산까지 마라톤을 했었다. 앞으로 구국기도회를 열고자한다"고 인사말했다. 

 

IMG_7436.JPG
3부 사회하는 이관호 목사  
IMG_7441.JPG
축사하는 최태선 목사  
IMG_7443.JPG
축사하는 박영수 목사  
IMG_7445.JPG
축사하는 김종구 장로  
IMG_7447.JPG
축사하는 박갑출 교수 

 IMG_7450.JPG

성시 낭독하는 이 수 교수

3부 축사와 특별기도는 이관호 목사의 사회로 최태선 목사가 “창조주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은 피조물을 경배한다. 창조박물관을 통해 창조 신앙을 굳건히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하고, 박영수 목사가 "창1:1을 보여주는 것이 이곳 창조자연사박물관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코로나로 어렵더라도 열심히 복음을 전하자"고 축사하고, 김종구 장로가 "월기총을 위해 정, 김 목사님이 많은 수고를 하셨다. 세상에서 큰 일을 감당하는 월기총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한 후 박갑출 교수가 "그동안 정부를 위해 많은 발언을 해왔다. 복음을 전하는 일을 더 잘 감당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 후 이 수 교수가 성시낭독했다. 

 

IMG_7454.JPG
특별기도하는 정지현 목사  
IMG_7456.JPG
특별기도하는 김겸손 목사  
IMG_7457.JPG
특별기도하는 임재천 대표 

‘국가와 교회를 위하여’ 정지현 목사가, ‘창조자연사박물관 탐방과 홍보를 위하여’ 김겸손 목사가, ‘CWC한국인물사 편찬위 기획단 출범을 위하여’ 임재천 대표가 특별기도했다. 

 

IMG_7461.JPG
학교 설명하는 교감

 

 

IMG_7484.JPG
기념 사진 

제4부 설명회 시간에 박승식 목사와 실무진이 창조자연사박물관 및 창조국제기독학교에 대해 설명회를 갖고 박승식 목사가 정성껏 대접한 중식 후 모든 모임을 마쳤다.

 

IMG_7380.JPG

 

IMG_7381.JPG

 

IMG_7383.JPG

 

IMG_7384.JPG

 

자연사 박물관  

IMG_7468.JPG

 

IMG_7469.JPG

 

IMG_7470.JPG

 

IMG_7471.JPG

 

 

 

KakaoTalk_20220415_150715447.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월기총, 창조자연사박물관 탐방 및 인물대전 기획단 출범 감사예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