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102_340_5410.jpg

참석자 단체 사진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제34회 정기총회가 11월 25일 오전 10시 30분 파주 운정에 소재한 충만한교회(담임 임다윗 목사)에서 있었다. 1부 개회예배는 임다윗 목사(제1수석상임회장)의 사회로 유만석 목사(제2수석상임회장)의 기도 후 이승준 목사(서기)가 역대상 12장 32절을 봉독한 후 고명진 목사(대표회장)가 '시대를 아는 지도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고 목사는 "이스라엘 왕 가운데 다윗은 탁월한 인물이었다. 하지만 초기에 그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며 "시대를 아는 지도자가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알아야하며 또한 세상이 돌아가는 것을 알고 그에 맞게 대응해야한다. 삼성이 반도체에 주목해서 큰 기업이 되었듯이 세상을 읽고 대응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왕영신 목사(사무총장)의 광고 후 김수읍 목사(직전대표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총회는 고명진 목사(대표회장)의 사회로 강헌식 목사(상임회장)가 기도 후 오범열 목사(상임회장)가 모든 보고를 유인물로 받자고 동의 후 임원선거를 통해 신임원이 구성되었다.

 

대 표 회 장: 임다윗 목사

제1 수석상임: 유만석 목사

제2 수석상임: 오범열 목사

상임회장추가: 권혁주 목사

공동회장추가: 왕영신 목사 박종호 목사

실 무 회 장: 31개 시군 연합회장

사 무 총 장: 이승준 목사

 

102_322_475.jpg

인사하는 임다윗 목사

 

직전 대표회장 고명진 목사는 “하나님께 영광 돌린다. 새로운 임원들은대표회장 중심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를 바란다”고 이임사하고, 신임 대표회장 임다윗 목사는 “경기총을 위해 열심히 섬기겠다. 하나님과 한국교회, 회원들에게 부끄럽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하나님께 회개하여 기도할 때 교회를 부흥시켜주셨는데, 기도하며 대표회장의 일을 감당하겠다. 함께 노력해 주시기를 간곡히 바란다”고 취임사했다. 잔무는 신임원들에게 맡기기로 하고 조병창 목사(증경회장)의 폐회기도로 총회를 마쳤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