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7(일)
 
  • 전광훈을 추종하는 합동측 인사는 자중해야한다

최근 한 목사가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전광훈과 관련한 충격적인 내용을 소개했다. 전광훈이 “예배는 하나님과 사람과의 섹스”이며, “예배를 통해 오르가즘이 올라간다”고 말 한 것이다. 다음은 전광훈 발언 녹취이다.


하나님이 사람하고 섹스하고 싶다는 뜻이예요. 그것이 예배란 말이예요. 그런데 오늘날 성도들은 교회 와서 하나님하고 예배를 통하여 섹스가 안 이루어지는 거야. 할렐루야여? 그래서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마지막 지점은 뭐냐 이불 속에 침상으로 들어가야 거기가 끝이야 끝. 오늘 이 시간 여러분이 들어가 보란 말이야. 교회 와서 맨날 졸고 가지 말고 주님과의 부부가 되란 말이야. 부부. 


신약성경은 말하기를 이것을 한 몸이라고 합니다. 고전12장을 보면 그리스도와 우리는 한 몸이라고 해 한 몸. 한 몸은 어떻게 한 몸 되요? 이불 속에 들어가야 한 몸 되쟎아? 예수와 여러분이 한 몸이란 말이야. 성령 세례를 받으면 여러분이 이불 속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할렐루야, 아멘


예수와 우리와의 관계는요 부부는 저리 가라여. 예수와 나와의 관계가 제일 가까운 관계야. 진짜 해도되? 성도들이 교회 오면 오르가즘이 올라가야되 


기독교 2천년 역사 가운데 이런 발언은 이단도 한 적이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광훈을 추종하고 동조하는 자들이 합동측에도 많다. 


전광훈에 대해 지난 106회 총회는 "전광훈 목사의 순간적 발언에 이단성이 있었던 적은 있었지만 아직 명백하게 이단으로 규정하기에는 이르다"고 보고했다. 이어 "발언 내용을 인정하고 회개할 때까지 신앙적 집회 참여 금지를 촉구한다"고 결의했다. 그러므로 전광훈 집회에 참여하는 것은 총회 결의 위반이라는 것을 알아야한다. 


거침없이 이단성 발언을 하는 전광훈을 장자 교단이라고 말하는 합동 교단은 과연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전광훈 집회에 참석해 공개 발언하는 합동측 목사들을 어떻게 할 것인가? 총회의 물러터진 결의로 인해 처벌과 제재도 못하게 만든 당사자들은 그 책임을 져야할 것이다.

 

 

KakaoTalk_20221201_233855630.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배는 하나님과의 섹스이다”, 전광훈 이단성 발언 충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