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 최복이 이사장, “하나님께서 주신 기업의 축복으로 선교사님들을 섬길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하다”

KakaoTalk_20230125_203025278.jpg

                                              모임 장소 

본월드 선교사교회 선교동행예배가 1월 25일 오전 10시 40분 본월드선교센터에서 있었다.

 

본죽의 창업주이자 본월드미션 이사장인 최복이 권사는 국내에 체류중인 선교사들을 중심으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40분에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75길 31에 소재한 본월드미션센터에서 “선교동행예배”를 드리고 있다.

 

이 모임에 참석한 선교사들은 찬양하며 기도하고 동료 선교사들의 간증을 통해 위로와 힘을 얻고 이어 센터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죽과 음식을 들고, 본죽 상품권을 선물로 받고 기쁜 마음으로 돌아간다. 매주 많은 정성을 들여 선교사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본죽 기업 위에 하나님의 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해본다. 

 

IMG_8528.JPG
찬양 인도  
IMG_8535.JPG
기도하는 조준상 선교사  
IMG_8542.JPG
남성 5중창 

IMG_8543.JPG

 

IMG_8544.JPG

 

이날 예배는 강찬 찬양 사역자의 인도로 경배와 찬양 후 국내 외국인 지부 조준상 선교사가 기도한 후 남성 5중창 특순이 있었다. 

 

IMG_8539.JPG
예배 인도하는 최복이 이사장  
IMG_8545.JPG
간증하는 정원일 선교사  
IMG_8551.JPG
정 선교사를 위해 합심 기도 

선교 동행 이야기는 첫 번째로, 정원일 호주 선교사가 시23편을 본문으로 ‘나의 손을 놓지 않으시는 주님’이란 제목으로 “1992년에 태국으로 파송되어 현재는 호주에서 선교하고 있다. 이전에 선교사와 연관된 모임에 가면 식상했는데 본선교회는 다르다는 인상을 갖게 됐다. 이사장이 권위주의 없이 이 모임을 위해 일하는 것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 그런데 선교사로서 내가 열심히 선교하는 것은 내 꿈과 야망을 위한 것이 될 수 있기에 경계해야한다. 하나님은 우리가 행복하기를 원하시기에 우리가 하기 좋아하는 것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이 되야한다. 그리고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상한 중년이 되는 것도 하나님께서 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는 선교사로서 남에게 보여지는 대단한 사역을 하지는 않아도 2명의 어려운 교인들을 섬기면서 큰 보람을 느낀다. 그런데 아내가 뇌종양 판단을 받았다.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도 있는데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란다. 지칠 때 주님을 바라보고 위로와 치유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참석자들이 정 선교사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IMG_8553.JPG
간증하는 조경운 선교사  
IMG_8555.JPG
조 선교사를 위해 합심 기도 

두 번째로, 조경운 대만 선교사가 요 8:32을 본문으로 ‘자유’란 제목으로 "저는 사랑하는 친구가 총에 맞아 세상을 떠난 경험으로 충격을 받아 정신병원에 입원하기도 했다. 이후 치료되어 공군에 입대해 근무 중 선교한국에 3회 참여하게 됐고 선교사에 자원했다. 제대 후 YWAM단체에 들어가 훈련을 받았다. 먼저 중국 우르무치로 가서 위그루족을 선교하다가 아내(이옥희 선교사)의 질병으로 철수하게 됐다. 이제 대만으로 가서 사역을 하게 된다. 위해서 기도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참석자들이 조 선교사를 위해 간절히 기도한 후 정원일 선교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2층으로 옮겨 정성껏 준비한 야채소고기죽과 팥죽, 떡과 닭고기를 먹으며 서로 교제를 나눈 후 센터에서 준비한 떡과 본죽 상품권을 받은 후 다음주의 모임을 기약하고 행복한 발걸음으로 헤어졌다.

 

본죽으로 유명한 본아이에프(Bonif)는 2002년 9월 종로구 연건동 대학로에서 처음 창업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본아이에프는 본죽의 성공에 힘입어 본비빔밥(2006년), 본죽/비빔밥 프리미엄카페(2008년), 본도시락(2010년)을 차례차례 설립하였으며, 2015년부터는 이미 성숙기에 접어든 시장에도 진출하여 본설렁탕과 피자체인점 일마지오(2015)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한편, 최근에는 죽, 탕, 반찬, 건강즙 등을 장기보존이 가능한 포장으로 만든 간편식 시장에도 진출했다. 그리하여 현재 본아이에프는 수천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거대 프렌차이즈 외식 기업으로 성장했다. 본아이에프의 비약적 성장에는 무엇보다 본죽의 성장이 핵심동력으로 작용했다. 본죽은 설립 8년 만에 1,200개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일본, 중국, 미국 등에도 직영점을 개설하는 등 해외진출도 시도하고 있는 대단히 성공한 외식 프렌차이즈로 평가되고 있다(2016년 기사 인용).

 

 

KakaoTalk_20230118_122958123.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본월드 선교사교회, "선교동행예배" 통해 선교사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