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IMG_8807.JPG
만장일치로 총회 부서기 후보로 추천된 김종철 목사

용천노회 제129회 정기회가 4월 18일(월) 오전 10시 노원구에 소재한 영복교회(이윤호 목사 시무)에서 있었다. 이날 목사 총대 선거에서 김종철 목사에 대해서는 이미 총회 부서기로 출마하기로 했기에 목사 총대 선거를 하지 않고 추대하기로 한 회원이 제안하고 참석자 만장일치 거수 투표하여 총대로 추대하고 후원회를 조직하기로 했다. 그리고 절차를 지켜 김종철 목사를 제107회 총회 부서기 후보로 만장일치 추천하고 모든 회원이 힘차게 격려의 박수를 보냈다.

 

IMG_8801.JPG
추천 감사 말 하는 김종철 목사 

다음은 김종철 목사의 추천 감사 말 전문이다.

할렐루야!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부족한 저를 키워주시고 총회 부서기로 출마할 수 있도록 만장일치로 적극 추천해 주신 노회장님과 어르신들, 노회원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종이 여호와닛시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반드시 부서기로 당선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노회의 위상을 드높이고 총회를 바르게 세우는데 진력을 다하겠습니다. 많이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고,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임원과 총대 명단

노회장: 이윤호 목사

부노회장: 채수영 목사

서기: 모종선 목사

부서기: 임경택 목사

회록서기: 김 진 목사

부회록서기: 정재광 목사

회계: 오태헌 장로

부회계: 김도현 장로

목사 총대: 이윤호 김종철 진석재 이남훈 이병규

 

IMG_8754.JPG
설교하는 권혁균 목사
IMG_8751.JPG
기도하는경충호 장로
IMG_8756.JPG
축도하는 정몽헌 목사 

개회예배는 권혁균 목사(노회장)의 인도로 부노회장 경충호 장로가 기도 후 김종현 목사(서기)가 누가복음 6장 12절부터 19절까지 봉독한 후 이고은 자매(영복교회)가 특별찬양하고 권혁균 목사가 '주님 앞에 어떤 사람으로 남을 것인가?'설교했다.

권 목사는 "우리가 하나님 앞에 어떤 평가를 받을 것인가는 중요하다. 베드로와 가룟 유다의 시작은 같았지만 끝은 달랐다. 우리는 어떻게 끝맺음을 해야하는가? 하나님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란 평가를 받아야한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첫번째로, 영성을 갖춰야한다. 베드로는 영성을 유지했고 가룟 유다는 그렇지 못했다. 예수님은 충만한 영성을 위해 밤새 기도하셨다. 기도는 영성을 유지하게 하고 충만하게 한다. 하나님은 우리가 기도할 때 우리를 붙들어 주신다. 기도는 하나님을 붙드는 것이다. 영성은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것이다"면서 "주님은 인생의 위기를 위해 기도하셨다. 적대자들이 예수님을 헤칠려고 했을 때 주님은 기도하셨다. 그리고 새로운 사역, 제자 선택하는 것을 위해 기도하셨다. 기도로 영성을 유지한 사람들은 하나님 앞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베드로처럼 하나님 나라 반석이 되자"고 말했다. 또한 "두번째로, 하나님께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서는 옳은 길을 걸어야한다. 쉽지 않지만 우리 안의 세속적 욕망을 버리고 신앙의 옳은 길을 걸어야한다. 다윗은 기회가 여러번 있었지만 권력을 위해 사울을 죽이는 것을 거부했다. 하나님 보시기에 옳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나님 앞에 어떤 평가를 받는가는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베드로가 될 수도 있고 가룟 유다가 될 수도 있다"면서 "우리는 기도와 말씀으로 영성을 유지해야한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보실 때 옳은가를 늘 묻고 살아야한다. 그래서 하나님 앞에 설 때 좋은 평가를 받는 우리 모두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정몽헌 목사(평안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IMG_8789.JPG
노회 신임원들
IMG_8781.JPG
신구 노회장 인사
IMG_8792.JPG
감사패 증정
IMG_8793.JPG
감사패 증정
IMG_8794.JPG
감사패 증정
IMG_8775.JPG
노회 원로, 은퇴 목사님들
IMG_8780.JPG
김종철 목사 시찰회원들

IMG_8767.JPG

 

IMG_8798.JPG

 

IMG_8804.JPG

 

IMG_8806.JPG

 

 

KakaoTalk_20220415_150715447.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종철 목사, 총회 부서기 후보 만장일치 추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