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윤보환 목사, “죄에 대해 회개를 촉구하며 기도로 대한민국과 세계를 복되게 하자”
  • 김경만 목사, “대통령이 화합하며, 안보 불안을 줄이고, 경제를 살리며, 소통하기 바란다”

 

KakaoTalk_20240111_163948487.jpg
단체 사진 

세계엑스포선교회가 주최한 국가기도회가 1월 11일 오전 11시 국회의사당 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세계엑스포선교회는 국내외 한국교회가 연합해 기도의 힘으로 한국교회의 영적 회복과 부흥을 이루고 복음 안에서 남북통일의 비전을 제시하며 세계복음엑스포로의 실현가능한 선교 전략을 세우는 일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이다. 

 

IMG_6471.JPG
예배 인도하는 정학채 목사  
IMG_6480.JPG
기도하는 황덕호 장로 
KakaoTalk_20240111_164822102.jpg
헤세드 장로합창단 찬양 

1부 예배는 예장개혁 총회장 정학채 목사의 인도로 사)국가기도회 특임 회장 황덕호 장로가 기도 후 헤세드 장로합창단이 특송했다.

 

IMG_6484.JPG
설교하는 윤보환 목사 

전 기감감독회장 직무대행 윤보환 목사가 합 2:4을 본문으로 ‘국가 기도회와 사명’란 제목하에 “기도는 절대로 망하지 않고 떨어지지 않기에 국가를 위해 간절히 기도해야한다. 민족과 세계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우리는 기도해야한다. 회개를 촉구하고 하나님의 비전을 제시하는 사명을 감당해 한국을 넘어 세계를 향해 나아가기 바란다. 그러기 위해서 첫째, 국가에 회개를 촉구해야한다. 먼저 동성애가 죄라는 것을 알리고 돌이킬 것을 알려야한다.둘째, 믿음으로 국가의 발전을 제시하는 의인의 삶을 살도록 선포해야한다. 말씀을 지키고 사는 자가 의인이다. 국가와 세계를 복되게 하는 사명을 잘 감당하기를 바란다”고 설교했다.

 

IMG_6490.JPG
광고하는 박철수 목사 
IMG_6494.JPG
축도하는 엄신형 목사 
IMG_6500.JPG
경과보고하는 윤덕남 목사 

사)국가기도회 대표총무 박철수 목사가 광고 후 한기총 증경회장 엄신형 목사가 축도한 후 윤덕남 목사가 경과 보고했다.

 

IMG_6501.JPG
2부 사회하는 황덕광 목사 

2부 기념식은 사)국가기도회 상임회장 황덕광 목사의 사회로 국민의례 후 애국가를 제창하고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을 했다.

 

IMG_6508.JPG
축가하는 정찬희 소프라노  
축사
IMG_6488.JPG
황교안 전 국무총리 
IMG_6509.JPG
이강평 목사 
IMG_6513.JPG
정서영 목사 

정찬희 소프라노가 축가 후 황교안 전 국무총리가 “용산에 있는 제 사무실에 매일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기도하고 있다. 먼저 기도가 되살아나야한다. 또한 기도하면서 회개를 강조하고 있다. 기도하며 행동하고자 한다. 세상은 하나님만이 바꿀 수 있다. 기도하는 자에게는 희망이 있다”고 축사 후 기독대학교 총장 이강평 목사가 “국가기도회가 출범하는 것은 매우 필요한 일이다.기도회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가 열려지기 바란다. 저출산, 기후위기, 남북 군사대치, 지역 갈등 상황에서 기도회가 출범한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섭리이다”라고, 한기총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우리나라는 기도함으로 시작됐다. 이 기도회가 국가를 위해 큰 역할 감당하기 원한다”고 영상으로 축사했다. 

 

격려사 

IMG_6529.JPG
김선규 목사  
IMG_6517.JPG
김의식 목사  
IMG_6518.JPG
임석웅 목사 

수도권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김선규 목사가 “코로나 이후 회복을 위해서는 기도해야한다. 기도회가 불붙기를 소원한다”고 축사 후, 예장통합 총회장 김의식 목사가 “어려운 때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기도해야한다. 민족과 열방을 살리는 일에 귀하게 쓰임 받기를 바란다”고, 기성 총회장 임석웅 목사가 “어려울 때 기도하면 하나님은 도와주신다. 과거 한국전쟁 때에도 기도로 자유대한민국을 지켰다. 기도로 국가에 축복이 임하게 하기를 바란다”고 영상으로 격려사했다. 

 

 

IMG_6521.JPG
대통령에게 보내는 메시지하는 김경만 목사 

사)국가기도회 사무처장 김경만 목사가 “화합의 정치를 추구하며, 안보 불안이 없도록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하고, 경제를 살려줄 것을, 야당과 국민을 만나 소통의 정치를 할 것을” 바라는 대통령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발표했다. 

 

IMG_6523.JPG
3부 사회하는 정사무엘 목사  
 
IMG_6525.JPG
강연하는 이재연 박사
3부 기조강연 및 기도회는 국제문화대학원대학교 총장 정사무엘 목사의 사회로 고려대학교 대학원 교수 이재연 박사가 ‘국가와 교회의 방향성’이란 제목으로 “어린이집 원장들이 문을 닫을 생각을 심각하게 하고 있다. 마약을 하면 척추가 망가져 일을 할 수 없게 된다. 뇌 시상하부에 있는 세포 중 갈라닌이라는 물질을 만드는 곳이 있는데 이것이 부모 역할을 하게 한다. 그런데 우울증이 있으면 이것은 감소된다. 마약 중독에 빠지면 계속 그것을 갈망하게 된다. 그것이 자기를 망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도 하는 것, 그리고 조절이 안되는 것이 중독이다. ”고 강연했다. 
 
특별 기도  
IMG_6534.JPG
이종근 목사  
IMG_6538.JPG
이병순 목사  
IMG_6540.JPG
김원남 목사  
IMG_6541.JPG
김바울 목사 

이어 사)국가기도회 상임회장 이종근 목사가 “저출산에 대하여”, 예장합선 총회장 이병순 목사가 “마약 방지에 대하여”, 예장선교 총회장 김원남 목사가 “한국교회 회복에 대하여” 기도 후 예장개혁 증경총회장 김바울 목사의 마침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식전 찬양: 시온선교단

IMG_6460.JPG

 

IMG_6461.JPG

 

IMG_6464.JPG

 

IMG_6465.JPG

 

IMG_6466.JPG

 

 

 

명함.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가기도회, 세계엑스포선교회 주최로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