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회장: 김바울, 부회장: 박유주, 사무총장: 김병찬, 서기: 안상천, 부서기: 김태성, 회계: 강명구 부회계: 김택용, 감사: 정준영, 이성호(목사)


IMG_8218.JPG
단체 사진 

경기도교동협의회연합회 제1회 정기총회가 2월 6일 오전 11시 안산벧엘교회(김바울 목사 시무)에서 모여 김바울 목사를 회장으로 선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IMG_8141.JPG
김태수 초대회장 

초대회장 김태수 목사는 “모든 회원들이 협력해 주셔서 여기까지 오게 되어 감사하다. 2기에는 더욱 잘 될 것이라고 믿고, 안산에서 제일 좋은 단체로 소문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MG_8192.JPG
김바울 2대회장 

2대회장 김바울 목사는 “코로나 때 안산의 많은 교회가 어려움을 당했기에 작은 교회 살리기 운동을 하고, 협의회의 방향을 잘 정해 나아가도록 하겠다. 또한 교동협의회가 협력해 지역의 복지 사각 지대를 살피고, 죽어야 사는 패러독스로 좋은 열매를 맺기 원한다. 이민청을 안산에 유치하기 위해 힘쓰고자 하니 많은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린다. 우리는 오직 예수, 절대 예수, 중심 예수의 신앙으로 안산을 위해 함께 수고했으면 한다. 저는 오직 예수님만 바라보고 머슴처럼 잘 섬기겠다. 이 일에 여러분이 함께 하기에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교동협의회가 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MG_8154.JPG
경과보고 하는 김수진 사무총장 
IMG_8162.JPG
업무보고하는 윤에녹 서기 

총회는 경기도교동협의회연합회 회장 김태수 목사의 사회로 내빈소개, 윤에녹 서기의 회원 점명 및 성원 보고, 개회선언, 국민의례 후 김수진 사무총장, 윤에녹 서기가 보고했다.

 

IMG_8177.JPG
김바울 목사에게 취임패 증정하는 김태수 목사(좌측순) 
IMG_8180.JPG
감사패 증정 
IMG_8184.JPG
감사패 증정
IMG_8191.JPG
김태수 목사에게 공로패 증정하는 김바울 목사(우측순) 
IMG_8167.JPG
신임원 인사 

이어 김바울 목사를 회장, 박유주 목사를 부회장, 김병찬 목사를 사무총장, 안상천 목사를 서기, 김태성 목사를 부서기, 강명구 목사를 회계, 김택용 목사를 부회계, 정준영, 이성호 목사를 감사로 임원선출 후 김태수 초대회장이 김바울 선출회장에게 취임패를 증정, 초대회장이 직전 사무총장, 서기, 회계에게 감사패 증정, 2대 회장이 직전회장에게 공로패 증정 후 직전회장이 상임고문 전희일 목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IMG_8200.JPG
인사말하는 전희일 목사
IMG_8207.JPG
광고하는 김병찬 사무총장

전 목사는 “김태수 목사께서 교동협의회를 만드는데 많은 수고를 하셨다. 이제 2기 임원들을 보니 마음이 든든하다. 교동협의회가 성공적으로 운영되기 위해서는 2기가 활성화되는 것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교회와 시정」이라는 간행물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발간했다. 앞으로 격주간으로 1만부를 발간하고자 하는데 많은 관심과 활용을 부탁드린다. 더욱 발전하는 교동협의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한 후 김병찬 사무총장이 광고 후 폐회하고 안산벧엘교회와 김바울 목사가 제공한 애찬을 나누며 친교했다. 

 

안산은 주민 63만명 가운데 이주민이 11만명이기에 안산에 이민청을 유치하기 원하고, 또한 안산이 자유경제구역으로 지정되기를 바라고 있다. 또한 안산이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혁신 도시”가 되기를 지향하고 있다. 안산에 소재한 교회들은 많은 이주민들을 돌보는 사역을 하고 있으며 교동협의회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동사무소에서 예배 드리기를 소원하고 있다. 무엇보다 교동협의회를 통해 안산에 복음을 효과적으로 전하는 것을 목표로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협력하고 있다.

 

IMG_8220.JPG

 

IMG_8142.JPG

 

IMG_8143.JPG

 

IMG_8149.JPG

 

IMG_8213.JPG


IMG_8205.JPG

 


 

KakaoTalk_20230919_112218604.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교동협의회연합회, 정기총회 모여 김바울 목사 회장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